로그인
살아 생전 더 잘해드리지 못한

아쉬운 마음, 그리움을 담아 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b.jpg
예진추모관은
배산임수의 지형 조건을 갖춘 최고의 추모관

추모관이 위치한 양수리는 상수원 보호구역으로써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가진 지역으로 사계절 시시각각 변화하는 천혜의 자연의 품에서 소중한 분들의 아늑한 휴식처가 되어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뒷편에는 산, 앞으로는 물이 흐르는 배산임수의 지형 조건을 갖춘 최고의 추모관 입니다.

a.jpg
후손을 위한 명당
아름다운 자연과의 조화

앞으로는 북한강이 흐르고 좌로는 노적봉과 우로는 용문산 정기를 이어 받은 토성산이 자리하고 있으며 마치 산수화 팔폭 병풍을 두른 듯 사방으로 둘러싸인 봉우리의

아름다움은 노적사를 끼고 흐르는 노적천의 맑은 물소리와 풍경소리가 조화를 이루어 경관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c.jpg
차별화 된 공간
특별제작 안치단

따스한 햇빛이 새어 들어오는 최고급 대리석 파사드와 섬세함이 극대화 된 공간은 예진추모관만의 남다른 가치입니다. 깔끔하고 정갈한 디자인과 보안 그리고 안정성을 위해 금속으로 특별제작된 안치단을 제공해드립니다.

편안하고, 안정된 예진추모관은 대형규모 추모관과 달리 소중한 한분, 한분 맞춤 관리를 해드립니다.

PHOTO_4.jpg
언제든 추억을 찾아갈 수 있는
가까운 거리

서울에서 30분 소요. 언제든 편리하게 찾아뵐 수 있고 가족 나들이겸 주말 여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경춘고속도로 서종IC에서 10분거리, 양수역에서 15분거리에 위치하여 성묘시 교통체증 이제 잊어셔도 좋습니다.

PHOTO_5.jpg
가족과 함께 편히 쉬어 갈수 있는
예진추모관

휴양지처럼 쾌적하게 꾸며진 예진추모관의 주변에는 가족들이 함께 시간을 보낼만한 유명한 휴양 지가 곳곳에 있습니다. 멋진 곳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내세요.

북한강과 남한강이 만나는‘ 두물머리’, 연을 비롯한 다양한 수중생물을 전시하는‘ 세미원’, 수령이 1000년이 넘는 은행나무로 유명한 용문산‘ 용문사’, 경기도에서 손꼽히는 휴양림으로 각광을 받고있는‘ 중미산휴양림’